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전] 대전 시청 맛집 : 백소정 둔산점

by YOON TONG 2021. 10. 21.
반응형

대전 오노마호텔에 묵고있던 와중 남편 친구네와 식사자리를 갖게 되었어요. 둔산동 맛집인 일식 돈가스, 소바 전문점 백소정을 소개해드릴게요. 

 

백소정 대전둔산점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로137번길 28 1층 (둔산동)
042-488-2129
11:00 ~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일요일 휴무
전용주차장은 없고, 근처 유료주차장 이용

 

 

오노마호텔에서 택시타고 15분정도 걸렸어요. 더 일찍 올 수 있었는데 기사 아저씨가 투머치토커라서 혼자 말씀하시다가 네비 못 보고 길 잘못 들어서 삥~ 돌아 유턴해 갔네요. 택시비는 안 깎아주시더라구요 뭐지.........ㅋ..

친구네는 차를 끌고 왔는데 식당 전용주차장은 없더라구요. 근처에 있는 유료주차장에 주차하고 왔어요

 

 

백소정이 일식 돈가스&소바를 중점으로 한 유명 체인식당인가봐요. 본점은 고대 안암역인데 가맹점이 꽤 많습니다. 젊은층에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둔산점 백소정에도 10대~20대로 보이는 사람들이 다수였어요. 물론 저희도 액면가 20대^^ 

창가 바로 옆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가끔씩 길 지나다니는 사람과 눈이 마주쳐서 부끄럽긴 해욬ㅋㅋ 나무모양의 인테리어는 마음에 들어요.

 

백소정

 

소바세트메뉴는 돈가스와 샐러드가 포함되어 있는데 마제소바, 냉소바, 자루소바가 있어요. 저는 이날 아침부터 속이 안 좋아서 시원한 냉소바를 시켰어요. 다양한 야채와 유부가 토핑되어 있어서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특히 가쓰오부시 향이 진하게 나서 더 맛났어요. 보기에도 예쁘고 맛있어서 젊은사람들한테 인기있는 이유가 있네요.

친구네는 마제소바를 시켰는데 비빔소바식이에요. 맛을 보진 않았지만 친구 입맛에는 별로였대요. 냉소바는 굿굿!!!!!

 

백소정 냉소바

 

 

 

 

 

 

 

일식 돈가스는 종류가 더 다양했어요. 치즈카츠와 로제 치즈카츠로 구성된 메뉴에요. 돈카츠세트메뉴는 우동와 치즈떡 (+카레)가 포함되어 있어요. 남편은 치즈모듬카츠를 시켰어요. 일반 돈가스와 치즈카스를 맛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돈가스도 잘 튀겨져서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백소정 돈카츠
치즈돈가스

 

 


대전 시청역 5분 출구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백소정에서 식사를 했는데요. 평범할 수 있는 메뉴이지만 다양한 야채 토핑과 세트 메뉴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일식 돈가스 식당이에요! 친구덕분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